말레이시아 미국계 국제학교인 래플스가 한국에서 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래플스는 조호바루에 위치한 국제학교로, 56,000여 평에 달하는 부지와 야구장, 농구장, 수영장, 피트니스, 실험실, 음악실, 미술실 및 기숙사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입학처 담당자들이 해외 유학ㆍ진학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과 직접 상담의 시간을 갖고자 이번 가을에 한국을 방문한다”라며 “서울에서는 10월 7일~8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코엑스 3층 D홀에서 유학박람회가 개최된다. 부산에서는 10월 9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해운대 웨스틴 조선호텔 로즈 라일락 룸에서 유학박람회가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학 박람회 현장에 참석해 상담을 받거나 상담 신청서를 현장에서 작성해주는 참관객은 ‘정규과정 입학 시’ 1차, 2차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차 혜택의 경우 11월 3일까지 등록금 납부 시 신청비 면제와 등록비 20% 할인,  2차 혜택의 경우 12월 31일까지 수속금과 등록금 잔금 지불 시 첫해 학비의 5%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유학박람회의 구체적인 상담 및 문의는 ‘SA에듀’로 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