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양말도 패션이다'라는 말이 새길 정도로 기능성만을 중시하던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운동화를 비롯, 구두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양말을 매치한 언밸런스한 패션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유니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양말 편집샵 탄포포가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탄포포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발목양말, 덧신 등의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싶을 때 신을 수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페이크 삭스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데 탄포포의 페이크삭스는 발등이 드러날 정도로 최대한 낮고 깊게 패인 스타일로 제작되어 로퍼나 탐스류의 신발에도 전혀 노출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탄포포의 스니커즈 삭스 또한 높은 품질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 입체적 편직이 가능한 갑종 기계로 편직하여 기하학적인 패턴과 무늬를 잘 살려주었으며 샘플 작업만 수차례 할 정도로 여러 가지 패턴의 입체감과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다.

탄포포의 모든 양말은 프리미엄 코마사로 제작 된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이며 발앞, 뒷꿈치쪽에는 2올 작업으로 이중처리 하여 양말의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탄포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멋 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꾸준히 소개하겠다”며 “Refresh your socks drawer” 라는 탄포포의 슬로건처럼 소비자들의 양말 서랍장을 신선하고 상쾌하게 바꿔드리겠다"고 말했다.

탄포포 이외에도 해피삭스, 삭스어필, 아이헤이트먼데이, 삭스더랭귀지 등 20개 이상의 양말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탄포포공식 홈페이지(http://www.thetanpop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