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9월 추석을 맞이해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마련되었다. 이는 리미티드 프로모션으로 9월 시즌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리뉴얼 리치 아이콘 세트’는 ▲더 리치 크림 30ml ▲더 아이 크림 15ml (노마드)로 구성되어 있다. ‘더 리뉴얼 아이콘 세트’는 라이트한 제형인 ▲더 크림 30ml ▲더 아이 크림 15ml, ‘윈터 래디언스 시스템 세트’는 밀크 거품으로 세안해주는 ▲더 크림 클렌징 젤 100ml, ‘효과 그 이상의 크림’으로 알려진 브랜드 대표 아이코닉 제품 ▲더 리치 크림 30ml ▲더 아이 패치 1매가 들어있다.”고 설명했다.

또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이번 9월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총 3가지 패키지로 준비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각 세트 별, 약 20%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효율성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브랜드 매니저는 “고마운 분들에게 진심의 마음을 전하는 한가위 명절, 어떤 추석 선물이 좋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2023년 9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 3종을 포함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고객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