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스(대표이사 : 이준형)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디테일링)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소낙스 카케어(SONAX CARCARE)가 SK네트웍스(대표이사 : 이호정)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함께 '디테일링·정비 멀티샵'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달 16일 독일 디테일링 브랜드 소낙스의 국내 유통사인 ㈜알레스는 스피드메이트와 ‘원스톱 자동차 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데 이어, 5일 디테일링·정비 멀티샵 1호점 ‘소낙스 카케어 이케아 고양점’을 정식 오픈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금번 제휴는 디테일링 서비스에 대한 관심 증대 및 합리적인 비용에 우수한 정비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 각 분야를 대표하는 양사의 시너지 증대를 목표로 체결됐다”라고 설명했다.

㈜알레스 관계자는 “자동차 고급화에 발맞춰 전문가를 통한 디테일링 서비스 및 광택, 코팅 등 외장 관리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구와 더불어 합리적인 비용과 우수한 품질의 정비 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스피드메이트와 함께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5일 새롭게 오픈하는 ‘소낙스 카케어 이케아 고양점’의 경우 이케아 고양점 내 위치한 이점으로 방문 고객이 쇼핑하는 동안 디테일링 서비스와 차량 정비가 함께 이뤄진다”라며 “소낙스 카케어 이케아 고양점과 스피드메이트 이케아 고양점은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세차 20%, 디테일링 서비스 30% 할인 쿠폰 ▲세차·디테일링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리틀트리 차량용 방향제 증정 등 고객 대상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현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문의 및 기타 정보는 소낙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