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11번째 컬렉션 콜라쥬 스케이프(CollageScape)를 런칭한다고 4일(월) 밝혔다.

관계자는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11번째 컬렉션 콜라쥬 스케이프의 테마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도시인들이 모여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풍경’이다. CollageScape는 Collage(콜라쥬 : 각기 다른 소재를 하나의 프레임 안에 혼합해 완성하는 미술기법)와 Scape(스케이프 : 풍경을 의미하는 접미사)의 합성어로, '콜라쥬 같은 풍경'을 의미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에 '정제되지 않은 자기 표현'이라는 주제로 디자인된 해당 제품들은 각각의 스타일마다 각기 다른 컨셉과 배경을 가졌으며, 모던함을 유지하면서도 그 개성을 온전히 표현하는 것에 집중되었다”라고 설명했다.

프로젝트 프로젝트 관계자는 “해당 컬렉션의 디자인은 70년대 인디문화와 90년대 패션으로부터 받은 영감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하였다”며 “특히 엔드피스 안쪽의 연결파트 디자인과 함께 사소한 요소까지 모던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이번 컬렉션에 담겨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11번째 컬렉션 콜라쥬 스케이프는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