퓌리테 세럼 (DEEP HYDRATION SKIN BOOSTER FERMENTATION SERUM)

천연 발효화장품 전문 기업 (주)엔보노(NBONO)에서 9월 1일 프리미엄 고농축 발효 리페어링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된 '엔보노 퓌리테(N BONO Pureté)' 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엔보노 퓌리테 라인은 기존의 자사 제품보다 피부 침투력을 높이고 보습과 영양 리페어 효과를 높였다. 특히 폴리페놀과 타닌 함량을 두 배로 높여 고농축한 원료를 5회의 발효 과정을 거쳤으며, 이 과정에서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는 나노 수준의 유효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었다."고 설명했다. 

퓌리테 크림(LIFTING & FIRMING PLUMPER FERMENTATION CREAM)

그러면서 "또한 산소가 배제된 상태에서의 ‘무산소 자연발효’를 통해 원료 그대로의 성질을 그대로 되살렸으며, 여기에 영지버섯, 항산화에 효과적인 도토리 등 30여 가지의 자연재배 식물성 원료를 베이스로 제조됐다. 이 외에도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간편하게 ‘세럼과 크림’ 두 단계로 줄였다는 특징도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풍부한 자연성분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전달하고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밀도 높은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엔보노 퓌리테 세럼과 크림은 특별한 발효 공법과 탁월한 성분으로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고 자신의 피부를 자연상태로 되돌리는 최적의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엔보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