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린컴퍼니 바이린샵(BYLYNN SHOP)>

배우 전여빈의 몽환적인 아름다움이 꽃피운 화보가 공개됐다.

관계자는 "린컴퍼니의 패션 큐레이팅몰 ‘바이린샵’과 함께한 이번 가을 화보는 ‘화양연화(花様年華)’를 컨셉으로 전여빈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전여빈은 한편의 홍콩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인 무드와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섬세한 표현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클래식한 아이보리 셋업 스타일링으로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으며, 자켓과 셔츠로 포인트를 살린 시크한 수트 패션을 통해 분위기 있는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했다. 이 외에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등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린컴퍼니 바이린샵(BYLYNN SHOP)>

그러면서 "전여빈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함께한 ‘바이린샵’. 앞서 소개한 화보 속 아이템들은 바이린샵과 린컴퍼니의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바이린샵(BYLYNN SHOP)은 「린」, 「라인어디션, 「케네스레이디」 「모에」 「케이엘」 등 린컴퍼니의 9개 여성복 브랜드와 해외 골프웨어, 컨템포러리 여성복, 명품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큐레이팅한 패션 전문몰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전여빈은 9월 8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와 추석 개봉을 앞둔 영화 ‘거미집’을 통해 대중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