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의 신규 TV CF 캠페인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지난 5월 ‘애드마일스’의 새로운 얼굴이 된 고아라는 이번 TV CF에서 ‘건강 메신저’로 등장한다. 영상 속 그녀는 CM송 ‘하루 한 팩 SONG’과 함께 직장인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애드마일스의 ‘오피스팩’을 건넨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오피스팩’은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에 맞추어 설계된 멀티팩 영양제로, 하루 한 팩으로 영양성분을 챙길 수 있다. 올해 초부터는 해당 제품을 고품질·고함량 원료로 새롭게 리뉴얼 했다”라며 “해당 제품에는 밀크씨슬과 홍경천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홍삼을 기존 4년 근에서 6년 근으로, 오메가3를 초임계 rTG 오메가3로 교체했다. 또한 루테인의 용량을 늘리고 지아잔틴을 더해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20mg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품질 개선 및 소비자 편의를 위해 제품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현대인의 건강 길잡이’라는 애드마일스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 고아라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랜 시간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 고아라처럼 애드마일스가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정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애드마일스는 애드마일스 공식몰, 스마트스토어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