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빙존 운전면허’(대표 이영은)가 초보 운전자 대상 안전운전 교육 사회공헌활동인 ‘2023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Driving Skills for Life, 이하 DSFL)’에 운전시뮬레이터 교육분야 담당으로 참여하여, 2023년 8월 24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Driving Skills for Life, 이하 DSFL)’ 는 포드자동차의 전 세계 초보운전 안전교육 프로젝트로 초보운전자들에게 꼭 필요한 안전운전 이론과 트랙체험 교육(상황별 급제동, 위험 회피, 협로 통과 그리고 슬라럼 등)을 통해 올바른 안전운전 문화 구축에 앞장서고 있는 행사이다. 금번 2023 DSFL은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모집과정에 드라이빙존 운전면허 시뮬레이터 교육 수료를 필수 과정으로 포함하였으며, 드라이빙존 운전면허 역시 파격적인 혜택 제공을 통해 파트너사로서의 역할을 다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시뮬레이터 교육(1차교육)에 참가하는 300명에 대해 DSFL 이벤트 특가로 드라이빙존 운전면허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이 제공되며, 최종 선발을 통해 선정된 60명에게는 강원 인제 스피디움에서 전문가와 함께하는 안전운전 교육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동시에 드라이빙존 운전면허에 지불한 수강료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으며, 해당 비용은 포드자동차에서 전액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드자동차가 다년간 진행해온 초보운전자 대상 안전운전 프로그램인 DSFL에 파트너사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는 자사의 운전시뮬레이터 기술력과 전문적인 운전교육 커리큘럼을 인정받은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운전면허 취득 및 운전연수를 받는 수강생들이 본 행사 참여를 통해 많은 부분 실질적인 도움을 받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