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브랜드 말랑하니가 ‘에어 롤링턱받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의류 및 침구류 단독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달 5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말랑하니 쇼핑라이브에서는 말랑하니 베스트 제품인 스와들 속싸개는 물론 방수패드, 베개패드 등 다양한 육아 제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에어 롤링턱받이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1년간 가장 많이 팔린 롤링턱받이 4종에 △쪽쪽이클립 △손수건 △그립톡 등 다양한 사은품을 더해 한정수량 세트로 라이브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출시 1주년을 맞은 에어 롤링턱받이 제품은 순면에 에어메쉬 원단을 더해, 통기성은 높이고 흡수와 건조는 빠르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에어메쉬의 공기층이 침을 뒷면까지 침투하지 않게 막아, 온종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최근 새로운 패턴을 출시하면서 하루에 1,000장이 넘게 판매되며 품절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쇼핑라이브 방송 구매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라이브 최저가 할인은 물론, 구매 선착순 300명에게 육아 스티커를 증정한다. 베개패드 및 트림패드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패드를 최저가 가격과 무료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라며 “뿐만 아니라, 방송 중 △‘소통왕’ 3명과 △‘퀴즈이벤트’ 당첨자 2명을 선정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구매인증 이벤트’ 당첨자 2명에게 아기침대 수납함을 △라이브 ‘구매왕’ 1명에게 아기 침대패드 증정까지 라이브 한 시간 동안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말랑하니 담당자는 “에어 롤링턱받이는 출시 이후 좋은 평점을 유지해 온 믿고 구매하는 육아 필수템”이라며 “턱받이 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패브릭 단독 라이브인 만큼 다양한 혜택으로 라이브 진행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