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웨딩이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9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대구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고구마웨딩에서는 대구웨딩연합회와 함께 업체를 직접 거래할 수 있는 ‘다이렉트 직거래 웨딩준비’가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 예비 신부를 위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업체와 예물, 예복, 한복 등 결혼 준비에 필수적인 명품 혼수 업체들이 다양한 혜택을 안고 참여하여 선택의 폭을 넓힌다. 또한 신혼 가전 및 가구 등 혼수업체는 물론 LG전자의 특별혜택도 제공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9월 대구웨딩박람회 in 그랜드호텔을 위해 고구마웨딩과 대구웨딩연합회는 박람회 참여신청 시 방문만으로도 방문 선물과 현장 룰렛 및 뽑기이벤트, 추가 특별혜택 등 최고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웨딩홀, 스드메, 신혼여행, 예물예복, 혼수준비 등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현장에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올인원 스드메 패키지 또한 준비되어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고구마웨딩은 비대면 다이렉트 서비스 및 웨딩박람회 라이브커머스, 웨딩홀 VR 투어 뿐만아니라 ‘AI 웨딩플래닝’ 프로그램을 도입, AI매칭을 통해 업체별 다이렉트 직거래 거래로 합리적이고 트랜드한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