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니베이호텔 울산웨딩홀이 2023년 하반기 완공 예정이라며 울산의 아름다운 해안과 자연을 배경으로 고품격 럭셔리 웨딩을 제공할 것이라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타이베이호텔 웨딩홀은 신랑, 신부의 드라마틱한 결혼식을 위해 파노라마 오션뷰와 호텔 숙소 이용을 제공한다. 웨딩홀은 총 3개로, 파노라마 오션뷰 2개와 클래식 1개로 구성되어 있다. 별관에 웨딩홀을 증축하는 작업도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소규모 웨딩도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결혼에 대한 신랑, 신부의 다양한 가치와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샵과 메이크업은 별도의 별관에서 진행되며, 영화같은 테마웨딩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타니베이호텔 울산예식장은 울산의 웨딩문화 선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외관은 이미 완공된 상태로, 내부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타니베이호텔 웨딩홀은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대관료와 피로연 할인,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인피니티풀 이용권, 사우나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타니베이호텔 웨딩 예약실의 카카오채널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