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도스시'가 8월 25일 창립 7주년을 맞아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체결한 베트남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기념하고 미카도스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소중한 경험과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도전 초밥왕! 둘이 100접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미카도스시는 전년 12월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한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나 혼자 100접시 먹는다' 챌린지 &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 바가 있으며 금번 마련한 이벤트 또한 전년 연말에 진행한 ‘나 혼자 100접시 먹는다’ 이벤트에 만족감을 느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기획, 고객들이 더욱 쉽게 도전에 응할 수 있도록 성공 기준의 허들을 낮춰 내용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카도스시가 마련한 본 이벤트는 전국 미카도스시 가맹점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성인을 포함한 중학생 이상의 2인(1팀)이 제한시간 50분내에 100접시 도전에 성공하면 매장에서 즉시 20만원 상당의 미카도스시 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었으며, 100접시 도전에 성공해 도전 과정이 담긴 영상을 본사에 전달한 고객 중 상위 3팀을 선발해 베트남 여행상품권(2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베트남을 포함한 세계 각지의 불우 이웃을 위한 2억만동 기부까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전국 미카도스시 매장에서 40일간 진행되며 결과는 10월 2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미카도스시를 운영하는 (주)올바른에프앤비 이용 상무는 "미카도스시가 7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베트남 진출까지 이루어 낼 수 있던 것은 모두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가 고객님들께 즐거운 외식 경험으로 남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미카도스시는 금일(25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진행된 ‘2023년 대한민국 ESG대상’서 국회부의장상을 수상, '제 17회국가지속가능 ESG 컨퍼런스’에서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2021년 대한민국 CSR/ESG 경영대상’ 농림축산부장관상수상, 2019년부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상생협력프랜차이즈'에 3년 연속 선정, '2021년 상생협력 가맹점주 특화지원'에 선정, 사단법인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에서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 등 외식업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 외에도 강원도 삼척시와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 홍보 및 판로 개척에 힘쓰고 있으며, 삼척시 탄광촌 취약계층 아동가구를 위한 임직원 봉사 및 기부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2019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추진한 ‘데이터바우처 지원 사업’에 선정과 국제 인증 시스템인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제도인 ‘이노비즈(Inno-Biz)’인증,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였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