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글로벌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 대표 민택근, 이정이)가 오는 9월 2일(토) 서울 상암동 평화의 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하는 ‘제11회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신청 모집이 단 90분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행사는 지난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푸르메재단과 함께하고 있으며 야외 활동을 통한 건강 증진과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 그리고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된 가족 체육 행사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는 9월 2일에 진행되는 ‘제11회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행사는 선착순으로 신청한 1,100명 만이 참가할 수 있고 참가 신청만 해도 유아동 어패럴 브랜드 아프리콧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기념 티셔츠 2장(성인 1장, 어린이 1장) 및 양말 세트, 완주메달, 덴프스 어린이용 구미 건기식, 농심 데이플러스프로틴 외 음료 세트, 베베숲 카밍65 물티슈 등의 참가자 제공품과 현장기프트 및 경품으로 해즈브로 너프/슈퍼소커, 린트 초콜릿, 마이크로 굿즈 등이 제공되며, 참여 인증, 영상 후기 등 다양한 미션에 따른 경품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제11회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행사’에는 제3회 마이크로컵 트라이킥애슬론도 함께 열리는데, 트라이킥애슬론은 킥보드, 달리기, 사격이 혼합된 3종목의 기록 경기로 패밀리킥앤런 참가자 중 소수만 신청 받아 진행된다. 신청 오픈 10분 만에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으며 마이크로컵 트라이킥애슬론 대회는 앞으로 더욱 확대해 어린이들이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 밖에 안전하게 킥보드를 타기 위한 안전교육 체험으로 마이크로 킥앤런 세이프티 코스, 킥보드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 무더위를 날릴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많은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마이크로 킥보드 관계자는 “마이크로 킥보드가 고객과의 소통과 감사의 마음으로 마련한 마이크로 패밀리 킥앤런 행사에서 자녀와 함께 참가해 온가족이 함께 즐기고 다양한 선물도 받고 무엇보다 우리 아이들에게 기부라는 뜻깊은 경험을 선사해 주셨으면 한다.”라며 “장애 아동들이 제때 알맞은 재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푸르메재단에 기업 차원의 후원과 나눔의 문화가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 환원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몰 및 SNS,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