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바비로라’가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여성층을 겨냥하고 있는 바비로라는 기존의 쇼핑몰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스타일로 마니아를 구축하고자 보편적 스타일에 독특한 감성을 입힌 트렌디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바비로라는 시각적인 것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해 홈페이지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꾸몄다. 여성들을 사로잡는 핑크색상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접목시켜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라며 "바비로라는 1:1 해외제작 상품과 국내 제작상품을 동시에 취급하고 있다. 톡톡 튀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수입 여성의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수입상품, 원하는 상품을 빠른 배송으로 받아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국내 상품을 콜라보해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바비로라’ 홈페이지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적립금과 매 구매시마다 3%의 적립금을 지급해주고 있으며, 50만원 이상인 VIP고객은 무려 매 구매시마다 5%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바비로라 박정은 대표는 ”수입원피스 쇼핑몰인 ‘원피스나라’의 CEO로 육아로인한 2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바비로라’로 새롭게 쇼핑몰을 구축했다.“면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함과 더불어 블로그와 인스타를 운영하며 더욱 고객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과 공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