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가 9월 2일 토요일부터 다음날까지 양일 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구웨딩연합회와 ㈜고구마웨딩이 공동 주최하며 그 어느 때보다 성대하게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는 다이렉트 직거래웨딩과 VIP컨설팅웨딩을 예비부부가 선택할 수 있다. 참여 업체와 직거래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현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실속있는 거래가 가능하다. 직거래로 웨딩 준비가 어려운 예비부부라면 VIP컨설팅웨딩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는 대구웨딩연합회와 ㈜고구마웨딩이 진행한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라며 "대규모 웨딩홀이 대거 참석하는 것은 물론이고 인기웨딩홀 특별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직접 웨딩홀을 방문하지 않아도 웨딩홀을 둘러볼 수 있도록 360도 VR 체험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웨딩홀뿐만 아니라 수입 명품 드레스 전시와 메이크업 업체도 다수 참여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AI컨설팅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그 밖에도 뽑기 이벤트, 방문 선물 증정, 신혼여행 패키지 등 결혼 준비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이번 박람회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사전예약한 부부에 한해 무료 입장과 하이패스 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