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원셀에서 ‘1분 간편 등록기’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분 간편 등록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자사몰에서 판매하고 있던 상품을 수집하여 새로운 쇼핑몰에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의 기능 중 상품 수집과 등록 기능에만 특화된 서비스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분 간편 등록 서비스를 지원하는 쇼핑몰은 총 16개로 오픈마켓(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등)부터 패션 전문몰(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더불어 톡스토어&톡선물하기까지 각 셀러별 취급 품목과 카테고리를 모두 소화할 수 있게 구성하였다. 또한, 솔루션 결제 없이 1분 간편 등록 기능만 따로 이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원셀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기존 패션 전문 판매자의 경우 자사몰,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던 상품을 지그재그뿐만 아니라 에이블리, 브랜디와 같은 패션몰에도 상품 등록이 가능해졌고, 오픈마켓 판매자도 원하는 쇼핑몰에만 저렴한 비용에 상품 등록이 가능해졌다.”라며 “서비스명처럼 빠르고 간단한 서비스 사용 방법으로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단축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오는 27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 해도 1분 간편 등록기 무료 이용권을 100% 증정하며, 원셀 회원 가입 후 공지 사항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