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 에르쯔틴은 10년 동안 한결같은 사랑에 감사함과 보답하는 마음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동일한 가격에 용량만 늘린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기존 제품의 2배인 100ml로 용량을 늘려 10주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또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알루미늄 용기에서 찌그러지지 않고 복원력이 좋은 튜브 용기로 개선해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실트 크림은 2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10년 연속 판매 1위 한 크림으로 뷰티 매거진 원데이원 2022 뷰티 어워드 위너를 수상한 바 있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증량된 실트 크림이 포함된 한정판 세트 상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와 함께 10년째 재구매율 1위 제품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도 기존 30ml 용량이 작게 느껴져 아쉽다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20ml 증량한 50ml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100ml 대용량 실트 크림과 50ml로 업그레이드된 실트 앰플을 통해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본 행사는 에르쯔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