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과 어센틱브랜즈코리아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늘(18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이하 오우학)‘에 따르면 마스크,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어센틱브랜즈코리아와 학생들을 위한 컬래버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센틱브랜즈코리아는 국내 대표 마스크, 여성 위생용품 제조 업체로, 각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학교, 중고등학교 등 경제적인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기업이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여성 위생용품을 만들고,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에 의미 있는 기부를 이어 나가고 있다. 더 즐거운 학교, 가고 싶은 학교를 만들어 나가고자 기획된 ‘오늘 우리 학교는’의 취지에 깊이 공감해 이번 컬래버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여고에서 진행된 ‘오늘 우리 학교는’ 녹화에서 어센틱브랜즈코리아는 교내 모든 학생들에게 여성 위생용품 제품 혜 생리대를 전달했다. 학생들은 다양한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라며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물론,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 웹예능. 가수 김재환, 키썸, 그룹 퍼플키스, 트라이비, 버스터즈, 앨리스, 8TURN, BXB, ‘싱어게인2’ TOP6 등 인기 아티스트가 총출동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재 ‘오늘 우리 학교는’은 현재 어센틱브랜즈코리아를 비롯해 간식, 패션, 식품 등 학교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수의 브랜드와 의미 있는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과 어센틱브랜즈코리아는 혜 생리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가지고 있는 제품 사진을 촬영,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