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8월 12일~13일 대구진짜웨딩박람회가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에 웨딩 트렌드는 작게 진행할 수 있는 스몰 웨딩, 소규모 웨딩 등 경제적 부담이 적은 방식이 웨딩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이러한 웨딩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를 위한 결혼 정보, 웨딩패키지 안내를 집대성하는 행사다. 풍성한 혜택을 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하게 부스를 꾸몄다. 웨딩드레스, 예복, 한복, 예물 등 화려한 라인업뿐만 아니라 2024 웨딩 트렌드 정보부터 웨딩 체험 등 예비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웨딩 트렌드를 조명함과 동시에 평소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며 스드메 패키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1:1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하여 차별화된 전문 웨딩 상담과 드레스 추가금 지원이 포함된 패키지로 만족도 높은 웨딩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웨딩홀 계약금 지원, 식대 할인 등 예비부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혜택만 선별하여 제공돼 웨딩박람회 진행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혼수 혜택과 업체별 풍성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