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스마일’이 S/S 시즌 데일리웨어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원스마일'은 ‘ONCE’(한번 더) + MILE(1마일)'이라는 조합으로 ‘1마일 더 입고싶은’이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으며 원마일웨어/프레피룩에 영감을 받아, 목적에 맞춰진 의복의 개념을 지양하고 일상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연구/제안하는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익숙하지만 낯선, 흔하지만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원스마일만의 느낌으로 재편집하여 만든 S/S 시즌 데일리웨어 컬렉션은 트렌드 컬러를 반영하여 원스마일의 제품과 타사의 제품과의 스타일링에도 어울릴 수 있는 구성을 보여준다. '원스마일'의 제품은 데일리웨어로 편안함을 강조한 캐주얼 의류로 구성되어있으며 원스마일 대표적인 로고와 함께 편안함을 느낌과 동시에 다양한 색상과 더불어 스포티함을 표현, 활동적인 레져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의류 뿐만이 아닌 악세서리류들을 기획/홍보하여, 캡슐형태의 토탈 컬렉션으로 지속적이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으로 다가오는 가을, 겨울철에는 F/W 캡슐컬렉션으로 맨투맨, 후디, 모자 등의 라인이 추가 런칭을 앞두고 있다."라며 "현재 원스마일은 면 100% 소재 원스마일 나염/자수 티셔츠/바지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컬러가3~4종으로 구성된 원스마일의 인기 제품들은 원스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