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한양화로’에서 방탄소년단 슈가의 자체 토크 콘텐츠 ‘슈취타’ 15화에 에소개 되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슈가가게스트와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로 이번에 함께한 게스트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다.

슈취타의 진행자인슈가는 “오늘 하이볼을 마신다고 하여 소고기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영상 내에서 두 멤버는 안창살∙눈꽃살치살∙안심 등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맛있게 먹었다.

방송에서 슈가는 “여기가 요즘 진짜 핫한 브랜드!”, 정국은 “마블링 좋네!”라며 한양화로의 대세성과 품질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관계자는 "이날슈가와 정국이 먹은 한양화로는 배우 마동석이 모델로 활약 중인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최상급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소고기를 화로에 구워 소고기의 극대화 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한양화로의 한 관계자는 “브랜드 매력이 국내는 물론 전세계로 알려질 수 있길 바란다.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K-푸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슈취타' 콘텐츠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BTS 커뮤니티내 Media 탭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