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8월 12일~13일, 이틀간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는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 과정 및 웨딩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폭넓은 선택지를 예비부부에게 제공한다."라며 "웨딩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구 웨딩홀과 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진짜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이벤트 혜택이 있다.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전폭적으로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2023 웨딩 트렌드에 맞는 신상, 수입 드레스와 웨딩샵,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구웨딩홀 계약 시 식대 할인, 무료 시식권, 모바일 청첩장에 이어서 계약금 최대 30만 원을 현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스드메 계약 시 수입, 신상 드레스 추가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와 고급 부케, 웨딩슈즈, 양가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한복 계약 시에는 최대 18%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웨딩 촬영 한복 무료 대여 서비스, 함 포장, 예단 봉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람회장에 방문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스킨케어권, 식전 영상, 모바일 청첩장, 롯데 면세점 쿠폰 등 웨딩 관련 사은품을 제공하며, 선착순 현장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람회 이후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는 진짜웨딩박람회는 1:1 맞춤 퍼스널 상담을 통해 결혼 준비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라며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