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오는 9월 1일(금)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서울문화예술대 교육혁신지원사업단(단장 기준성)이 주최하고 모델학과(학과장 이은미)가 주관하는 지역사회 문화예술 프로그램 ‘모델 온 더 블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역사회 문화예술 프로그램은 ‘교육부 2023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 사업’(교육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서울문화예술대가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문화예술 관련 지역주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협력과 상생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모델 온 더 블럭’ 프로그램은 모델 런웨이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중⦁고등⦁일반 부문 100명 ▲시니어 부문 100명으로 총 200명을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이번 문화예술 프로그램은 참여자의 안전과 원활한 진행을 위해 ▲무대 리허설(오전/오후) ▲총 리허설로 프로그램 교육 후 본 무대(런웨이)를 진행한다. 이날 무대 의상으로 중⦁고등⦁일반 부문은 청바지와 교육&정장(일반)이며, 시니어 부문은 청바지와 드레스로 부문별 2벌씩이다.

‘모델 온 더 블럭’의 참가 신청과 참여자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예술대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8월 18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