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스킨케어 솔루션 노바펫이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노바펫 수딩 앰플 미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노바펫은 아토피 및 면역치료제 신약개발회사의 독자적인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를 사용해 만든 반려동물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 제품은 국제공인 방식 반려동물 임상 시험을 거친 것으로 아토피 증상 지수 개선 61% 및 가려움증 개선 70%를 인정받았다. 또한 노바펫은 피부 비자극 인증과 함께 트러블균 최대 99.9% 해소 인증도 받았다. 실제로 노바펫의 제품은 무향·무취의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이다."고 전했다. 

노바펫 대표는 “제가 키우는 강아지가 피부 트러블과 가려움증 재발이 심한 편이다. 저와 같은 고민이 있는 반려동물가족들의 걱정을 덜어 드리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노바펫은 수년간의 임상시험과 동물병원, 반려동물 체험단 등의 의견을 반영하여 탄생했다. 이번 와디즈와 공동 기획하여 출시하는 노바펫 제품을 통해 반려동물의 피부장벽강화 및 피부트러블 해소·관리·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 오픈예정탭에서 노바펫 수딩 앰플 미스트에 대한 자세한 효능과 임상시험결과를 볼 수 있으며 사전 알림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노바펫은 제품 출시 전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위해 25일 미스코리아들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시설 ‘반려동물을 보호하는 아지네 마을’에서 유기견 피부 관리 봉사를 진행했다. 또한 노바펫 제품을 비롯해 시설에 필요한 물품들을 기부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봉사활동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