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OT(까롯) 주얼리가 7월 24일부터 8월 2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썸머 주얼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까롯의 이번 신세계 강남점의 팝업스토어 테마는 “Twinkle summer with KAROT”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시뮬런트 다이아몬드 주얼리들과 터키석 비즈 목걸이, 컬러스톤의 크로스 네크리스 신상을 선보였다. 하트 컬렉션도 강화하여 하트목걸이, 진주목걸이, 하트팔찌 등의 신상 라인도 선공개 하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까롯은 시뮬런트 다이아몬드를 주력으로 하고, 이번 신세계 강남점 팝업에서 런칭부터 1, 2캐럿 라운드 스톤 네크리스, 이어링 등을 14K 골드로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까롯의 테니스팔찌는 여성부터 남자팔찌까지 가능한 사이즈로 팝업 스토어에서 상담 및 예약 주문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지소연 배우가 까롯 팝업 포토존 셀피를 SNS에 공개하기도 했다”며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까롯 시뮬럿 다이아 주얼리로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세계 강남점 까롯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2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고객들에게 당첨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선물도 증정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