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샤이닝글로우가 ‘한현재 샤이닝글로우 루미너스 비비크림’을 7월 24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현재 샤이닝글로우 루미너스 비비크림’은 20년 경력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현재 원장과 공동 개발한 프라이머 비비크림으로, 한 원장만의 메이크업 필살기를 그대로 담았다."라며 "프라이머+파운데이션의 강점을 극대화 하는 특별한 믹싱 조합으로 트러블 자국, 넓어진 모공을 매끈하게 보정하는 듀얼 피팅 프라이머 기능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선사하는 듀얼피팅 시스템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현재 샤이닝글로우 루미너스 비비크림의 ‘선샤인베이지’ 색상은 동양인의 피부 톤에 맞춘 옐로우와 핑크 베이스 조합 컬러다. 또한 순도 98% 글루타치온을 함유했다. 아울러 1회 사용으로 육안으로 관찰되는 모공 개수 감소에 도움을 주고 3D 입체 다각도 윤기(광채) 효과 등 14가지 항목의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이어 “한현재 샤이닝글로우 루미너스 비비크림은 한현재 원장과 함께 개발하며 장시간 촬영과 초고화질에서도 빛나는 여배우 메이크업 노하우를 구현한 제품으로 알려져 론칭 이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라며, “이번 롯데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한현재 샤이닝글로우 루미너스 비비크림(30ml) △한현재 샤이닝글로우 루미너스 브러시는 7월 24일 (월) 오후 10시 55분에 롯데홈쇼핑 론칭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장품 책임 판매업자는 ㈜참존이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