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5일, 16일 양일간 아이티웨딩 주관으로 신혼여행&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 신혼여행&웨딩박람회는 양재aT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일간 진행되는 신혼여행&웨딩박람회는 발리 현지 리조트 직원들의 완벽한 설명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최대 40% 할인 및 spa 이용권등의 특전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허니문&웨딩박람회는 발리 하이엔드 5성급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들이 직접 참가하며 참가 업체로는 Seminyak Beach 스미냑비치, Sanctoo 상뚜, Six Senses 식스센스 울루와뜨 등 리조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허니문&웨딩박람회라는 타이틀에 맞게 발리 외에도 전세계 허니문지역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람회에는 방문만 해도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100여개의 웨딩모델 트렁크쇼도 진행된다고 한다. 또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이 있어 웨딩드레스 피팅, 예복 스타일링 체험, 메이크업 시연, 리허설 촬영 포토존도 있다. 가전 가구뿐만 아니라 예복, 예물, 한복 등 다양한 업체들도 참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신혼여행&웨딩박람회의 다양한 다양한 특전과 즐길거리의 사전예약은 아이티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