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랩스의 도어락 브랜드 베스틴이 자사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스마트한 내일의 기대평 남기기’와 ‘스마트하게 사는 초특가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마트한 내일의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새롭게 단장한 베스틴 자사몰 고객센터 내 기대평 페이지에 베스틴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베스틴 안면인식 도어락 1명 △베스틴 지문인식 도어락 5명 △베스틴 디지털 도어락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0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8월 3일에 베스틴몰 회원가입 시 입력한 번호로 개별 안내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같은 기간 동안 베스틴 주력 상품인 도어락과 조명을 최대 30% 할인하는 ‘스마트하게 사는 초특가 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도어락 구매 시 설치 비용을 전액 지원하며, 베스틴 도어락 베스트셀러인 IDL-400 시리즈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베스틴 도어락 300, 400 시리즈를 구매하면 30일 무료체험 혜택을 제공하여 해당 기간 동안 마음에 들지 않을 시 100% 환불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베스틴 스마트 조명 베스트셀러인 LED 조명 사각 거실등, LED 조명 미니멀리스트, LED 조명 레이어를 구매하면 30% 할인과 함께 설치비를 지원한다."라며 "베스틴 자사몰 리뉴얼을 통해 많은 분들이 자사몰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리뉴얼 기념 기대평 및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베스틴 도어락과 조명을 접해보시길 바란다. 베스틴 자사몰 리뉴얼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베스틴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