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돌침대, 흙침대 등의 제품을 할인하는 ‘썸머 페스타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썸머 페스타 1+1’행사는 현대돌침대의 인기상품인 205침대 제품 시리즈와 5005소파 제품 시리즈를 구매 하실 시 205침대와 5005소파 중 하나를 더 드리는 행사와 현대돌침대의 베스트 상품인 춘천옥 옥설과 딥그린이 장착된 옥침대와 옥소파 19종을 최대 53% 할인하는 행사를 동시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로 본적토 찜질기 또는 목, 어깨 안마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5970 춘천옥 옥설&딥그린’시리즈는 웅장하고 품격있는 디자인 제품이다. 옥설 전 제품군에 보료로 사용한 ‘춘천옥’은 연옥(Nephrite Jade)으로 빛과 색상이 맑고 순수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돌침대의 색다른 사용법으로 시원한 잠자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재미있는 행사를 계속 선 보이겠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돌침대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