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영문매거진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 대표)가 지난 30일, 한양사이버대학교 사이버2관에서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학과장 김신영 교수)로 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월간파워코리아 백종원 대표는 “초고령사회의 다양한 문제에 대비하는 동시에, 고령인구의 증가로 해당 세대에 적합한 상품 및 서비스가 대두되는 가운데 적극적인 시니어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학과 측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고 밝히며 “실버산업 전문인력 육성에 더욱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지속적인 협력으로 콘텐츠 홍보에 필요한 부분들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김신영 교수는 “바쁜 일정에도 본교를 찾아주셔 감사하다. 앞으로도 실버산업학과가 나아가는 길에 늘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 실버산업학과는 미래 핵심산업인 실버산업 분야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한편, 한양사이버대학 실버산업학과는 지난 2008년 사이버대학교 최초로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공으로 개설된 학과로써 저출산 고령사회에 대비해 건강·요양, 창업·컨설팅, 여가·교육 분야를 이끌어 갈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