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카르카 코리아’는 일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LEKARKA(이하 레카르카)’의 국내 정식 판매 및 고객 서비스 론칭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레카르카는 일본 코스메슈티컬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자국 내 정상 가도를 달리고 있다."라며 "레카르카의 창업자 우메다 회장은 2005년부터 에스테틱 살롱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본인만의 독자적인 피부관리법을 개발해 유수의 일본 화장품 원료 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설립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레카르카는 ‘오로지 피부 관리에 대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해 주겠다’는 마음으로 만든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로써 주름과 미백에 대한 의학적 피부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직접 ‘LEKARKA CLINIC’을 개원하고 일본 전역의 피부 전문 연구진들과 주기적인 피부 세미나를 통해 레카르카 제품의 효능과 결과를 입증하며, 현재 일본 전국 380여 피부 전문 클리닉에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라며 "레카르카의 주요 핵심원료는 일본 내 대학 연구소와의 공동연구한 엑소좀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화장품 라인업인 ‘CF SERUM ADVANCE’는 MAAs(남조류 추출물)가 함유되어 있으며, ‘SYM SERUM EX, EX CREAM‘는 '인체치아치수줄기세포배양액' 원료가 일반 타사 제품 대비 고함량 성분 비율로 제조 배합되었다."라고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한국 정식 서비스 론칭을 준비해온 LEKARKA는 레카르카 코리아를 설립하고, 2023년 3월부터 일본 하네다 국제공항에 입점하여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에게 꾸준히 제품을 소개해온 바 있다."라며 “레카르카 코리아를 통해 수입되는 브랜드 주요 제품라인업을 통해, 한국에서도 더 이상 피부과를 거치지 않고 가정에서도 효과를 만끽할 수 있도록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레카르카 코리아는 오는 7월 17일 월요일 '파크913 청담'에서 레카르카 론칭쇼(론칭세레모니)를 개최한다. 기업 임원진, 일본 본사 관계자,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이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며 브랜드의 공식적인 국내출범을 축하하는 큰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