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에서 탄생한 피부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셀코스메트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셀코스메트는 7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 셀코스메트의 셀룰라 스킨케어 제품과 고객 맞춤 피부 진단 컨설팅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셀코스메트 팝업 스토어는 스위스 피부과학 연구의 상징인 셀코스메트의 ‘셀랩 연구소(Cellap Laboratoire)’의 비전과 디자인적 요소를 담아내 마치 스위스 로잔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셀랩 연구소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준다. 셀랩 연구소의 기술력과 까다로운 품질 기준 그리고 정밀함을 나타내는 듯한 화이트 컬러, 셀코스메트의 각 스페셜 라인을 나타내는 셀코스메트 레드, 골드 그리고 셀맨 라인의 그레이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셀코스메트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 제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철학과 셀코스메트만의 독보적인 셀컨트롤 공법으로 완성한 셀룰라 스킨케어 제품의 전문성과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 시, 셀코스메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피부 진단 디바이스로 현재 피부 상태를 즉석에서 진단받을 수 있으며, 피부 진단 결과에 따라 고객 피부에 맞는 셀코스메트 제품 추천 및 전문적인 스킨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셀코스메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에서 고객 카드를 작성한 방문객에게는 셀코스메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 4종을 증정하며 셀코스메트 카카오채널 추가 시, 프레스티지 라인인 셀렉티브 셀리프트 크림 라이트 샘플 1종을 추가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셀코스메트 베스트 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샘플 4종을 증정할 뿐 아니라 구매 금액대 별로 기프트를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