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공신과 함께 멘토링 수업을 진행하는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의 신청 인원이 300명을 돌파하며 전기수가 모두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위캔캠프는 서울대생 공신들과 함께 학습능력 개발, 진로 설정, 효과적인 자기주도학습, 성적 상승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실시한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80기부터 85기가 참여하며 모집 대상은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이다.  

관계자는 “현재 80기는 모집 완료되었으며, 다른 기수 역시 남은 자리가 많이 없어 관심있는 사람들은 서둘러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위캔캠프의 멘토로 나선 서울대 공신들은 400:1의 경쟁력을 뚫고 선발된 이들로, 전교 1등 비법,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을 줄 이론 공부법, 학습 실무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동기부여, 목표설정, 시간관리, 학교생활전략, 방학전략과 관련된 빈틈없는 멘토링도 지원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참가 학생들은 ▲위캔수학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40만 원 상당의 시원스쿨 초급/중급/상급 인강 ▲한국사 검정능력시험대비 위캔 한국사 ▲위캔영어 140제 ▲10만 원 상당의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커리어셀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위캔캠프 기수별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풀무원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으로 건강한 캠프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김연아의 안전요원으로 유명한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키는 등 안심 캠프 환경을 조성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라고 덧붙였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참가 학생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지만, 위캔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 데 있기 때문에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긍정적인 학습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진로개발원은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위캔캠프, 인공지능 학습 다이어리 커리어셀, 학과적합성 종합진로진단검사, 세계 최초 진로진학게임 커리어마블, 선택적복지지원 히트파트너스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 브랜드 및 컨텐츠 기업을 운영 중이다.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한 공교육 및 제도권 밖의 학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교육 컨텐츠를 연구 및 개발하며, 10여 년간 100만 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교육 콘텐츠를 지원해왔다. 

위캔캠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