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군무원 수험생들의 23년 9급군무원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단기끝장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단기끝장 패스'는 전산직, 건축직, 수사직, 행정직 등 9급 군무원 전직렬을 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23년 9급 군무원 시험일인 7월 31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에듀윌의 9급군무원 교수진들이 9급군무원 필수과목인 국어뿐만 아니라 경영학, 형사소송법, 환경화학 등 모든 직렬의 선택과목 인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본 과정은 각 과목별 및 직렬별 특징에 맞춰 합격 커리큘럼을 설계됐다. 9급행정직렬은 국어, 행정학, 행정법 과목은 기본이론-심화이론-복습 압축강의-기출문제풀이-단원별 문제풀이-동형모의고사-마무리특강으로 진행해 탄탄한 기본기부터 실전 마무리까지 빈틈없이 학습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컴퓨터일반, 정보보호론, 응용역학 등 행정직렬을 제외한 9급군무원의 선택 과목들은 '기본이론-심화이론-단원별 문제풀이-마무리특강' 단계로 순차적으로 강의를 진행해 고효율 학습을 지원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한능검과 토익 인강을 무료로 제공해 9급군무원 검정제과목 대비를 위한 경제적 부담을 완화시켜준다. 또한, 풀HD 고화질 동영상 강의를 모바일 및 mp3 강의로 제공해 수험생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9급군무원 채용 인원 증가와 관련한 내용이 공식 발표된 만큼, 단시간에 9급군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단기끝장패스를 마련했다”며, “본 패스의 수강료를 20만 원 할인하고 있으니 9급군무원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