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이 유튜브 채널 ‘블루문미’에서 바나브 멀티 홈케어 UP7 THE MULTI(이하 유피세븐더멀티)를 소개했다. 

업로드된 영상에서 브브걸 유정은 “피부 케어부터 바디 라인까지 하나의 디바이스로 완벽 케어가 가능하다”라며 직접 UP7 더 멀티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케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민낯을 공개했다. 이어 유정은 가장 먼저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니들샷 모드를 물기 없는 얼굴에 사용했다. 

브브걸 유정이 소개한 UP7 THE MULTI는 바나브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얼리 썸머 프로모션으로 할인 혜택과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오는 28일(수) 네쇼라에서 뷰티크리에이터 ‘콩슈니’와 인기 유튜버 ‘권감각’이 진행하는 ‘수수다(이하 수요일은 수다떠는 날)’ 방송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바나브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3개국 특허를 받은 3D 수직 진동과 컬러 LED 기능을 담아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와 탄력 개선을 돕는 갈바닉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자가발전 미세전류와 LED로 목과 데콜테 관리가 가능한 비건 제품과 피부 적정 온도를 조절하는 디바이스, 두피 케어가 가능한 디바이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코스메틱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