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캠핑카 제작사인 티엔에스글로벌과 온라인 K-pop 협업 플랫폼인 K-Tune은 가상자산 KTT를 활용하여 캠핑카를 구매할 수 있는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티엔에스글로벌은 국내 캠핑카 제조 및 판매 회사로, 수피아G를 위시한 수피아 캠핑카 라인업의 고품질의 캠핑카를 제작해 오고 있다."라며 "K-Tune은 K-pop 협업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음악 창작자들이 함께 작업하고 협업하여 창조적인 음악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티엔에스글로벌과 K-Tune의 MOU 체결은 KTT를 사용하여 캠핑카를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기 위함으로, 추후 K-Tune 사용자들은 보유한 KTT를 활용하여 수피아캠핑카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더해, 이번 MOU는 향후 KTT를 이용한 구매대금 결제는 물론, 캠핑카의 렌탈상품 출시 및 렌탈료 KTT지불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하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케이튠코리아의 정한길 대표이사는 “케이튠의 주 유저인 작곡가들은 늘 과도한 스케쥴과 실내생활에 둘러싸인 업무 특성상, 등산, 낚시, 캠핑등의 자연에서 할 수 있는 취미를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업무협력을 통해, KTT로 캠핑카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면 양사에 큰 시너지를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추후에는 더욱 많은 업체와의 업무협약을 계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