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솔루션의 이성훈 대표는 지난 2023년 6월 14일 ‘2023년 코리아 호텔쇼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에 초청 받아 ‘디지털시대에 변화하는 중소형 호텔들의 운영 변화’의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성훈 대표는 해당 강연을 통해 급변하는 디지털 기술에 따라 호텔산업에 어떠한 영향을 끼쳤으며, 그로 인해 호텔산업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해 다양한 관점으로 인사이트 강연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디지털 기술의 발전에 따라 호텔산업은 총 3단계에 걸쳐서 디지털 변화가 이루어진다. 현재는 3단계 디지털 전환단계로 호텔산업이 디지털 기술로 인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도입되는 시기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새롭게 신축을 하거나, 기존의 호텔을 리모델링을 할 때 어떤 부분들을 고려하고 보충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충분한 컨설팅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비용절감은 물론 지속가능한 운영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디앤솔루션 이성훈 대표는 “중소형 숙박업체들도 디지털 전환에 대한 관심이 많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몰라하셨던 부분을 이번 강연을 통해 많은 정보를 드려, 강연이 끝난 후 많은 중소형 담당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디앤솔루션은 앞으로도 변화하고 있는 숙박시장에서 소비자와 숙박업체 양쪽 모두가 편리하고 합리적인 운영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기획할 예정이며, 숙박시장의 문제점을 개선하는 노력도 멈추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