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4월 05일~04월 11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남에게 빌려준 돈이 제날짜에 돌아오면 그야 좋은 일이지만, 그것이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는 매우 갑갑해지게 됩니다. 친한 사람이건 그렇지 않건 간에 빚 독촉을 하려니 괜스레 이쪽이 모진 사람이 된 것 같아 마음 한 켠이 썰렁합니다. 그러나 독촉의 여부와 상관없이 받을 돈을 제날짜에 받을 수 없고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으니 그저 가슴속에 돌덩이가 하나 들어앉은 듯 갑갑하고 답답하기만 합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여자분들은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바깥에서 생각하지도 않았던 재난이나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아주 중요한 약속이 있거나 회사, 일과 관련된 만남이 없는 한은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본의가 아니더라도 집에서 느긋하게 휴식 시간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평소 미뤄두고 있던 집안일을 한다거나 맛있는 음식을 만들거나 시켜 먹고 마음과 몸을 충분히 푹 쉬고 나면 찾아왔던 악운도 저절로 떠나갈 것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매사에 뭔가 아쉽고 부족한 것이 많은 한 주가 예상됩니다. 늘 풍족한 여건에서만 살 수는 없으니까요. 당신이 현명하다면 최소한의 것에 만족하는 가운데 차츰 발전과 성장을 도모해 나갈 것입니다. 더불어 모든 일에 욕심을 버리는 겸허한 마음과 부족할수록 나누어 줄 수 있는 여유 또한 필요하리라 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고 맡기려는 자세보다는 본인 스스로 해결하려는 의지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다른 누가 해결해줄 수 있는 성질의 문제가 아니니, 힘들더라도 혼자서 해결을 하려는 의지와 뚝심이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현명하게 넘긴다면 당신의 능력과 책임감에 대해 주변의 인식을 쇄신하고 신뢰를 심어주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당신의 배우자가 힘들게 군다고 해서 불만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비록 단순한 잔소리처럼 들 리 테지만 모두 당신을 위한, 사랑에서 나온 말들입니다. 상대는 자신의 진심 어린 조언이 당신에게 받아들여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무턱대고 흘려듣기보단 그 안에 담긴 뜻을 고이 받아들여 자신을 뉘우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는 세상 그 누구보다도 당신 가까이에서, 당신을 잘 파악하고 있는 사람 중 하나니까요.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인간관계에 있어 잦은 마찰이 예상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의 이웃이나 친구와 자주 다투게 되니 서로 간의 지나친 간섭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이고, 가까이 산다 할지라도 피차 지키고 싶은 사생활과 비밀은 있는 법이니 지나치게 상대의 삶에 끼어든 행위는 삼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지키지 못한다면 감정이 상하는 것을 피할 수 없으니 오랜 친구를 잃게 될지도 모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당신이 쏟아부은 만큼은 성과가 돌아오지 않아 실망이 큰 한 주입니다. 기대를 걸었던 만큼 그 공백도 커서 자칫 무력감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운이 당신과 함께 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어서 털고 일어나 다음 일에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운명의 바퀴는 돌고 돌아 당신에게 행운의 자리를 마련해줄 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항상 떳떳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실수를 한 점은 인정을 하고 자신의 능력이나 이루어 낸 일들은 자신 있게 남들에게 보여주고 발휘할 수 있어야 하겠지요. 예전에는 힘들었거나 이루어내지 못한 일들도 집중을 하고 노력한다면 해결해 낼 수 있을 것이며 운으로 인한 재물의 획득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연인이나 배우자에게는 항상 자상하고 친절한 태도로 대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즐거운 일이 기대되는 한 주는 아닙니다. 기분 상하는 일을 만난다거나 주변 환경의 제약으로 추진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노력과 수고에 비해 구하는 바를 얻기가 어렵겠지만 헛된 일은 아닐 것입니다. 당장은 욕심을 버리고 훗날을 도모하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별것 아닌 일로 치부하고 방심하고 있다가 큰 코 다칠 수 있습니다. 작은 불씨라도 다시 보고 미리 대비하는 유비무환의 자세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생각지도 못 했던 작은 불씨가 당신에게 큰 타격을 입히는 화마로 자랄 수 있으니 늘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꼭 당신의 과실이 아니라 할지라도 타인의 실수로 인해 일이 터지게 될 수도 있으니 여러모로 당신을 힘들게 하는 구석이 많은 한 주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바깥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가족들에게 관심을 거두고 지내지는 않았나요? 그렇다면 이번 주에는 부모님과 형제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가져보도록 하세요. 평소에 모자랐던 대화를 나누며 근사한 식사를 하기도 하고, 가까운 교외로 드라이브를 다녀오는 것도 좋겠지요. 눈이 덮인 겨울의 산과 계곡을 보러 가벼운 여행을 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평소에 잘 표현은 못했지만 당신의, 그리고 서로의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 확인하는 기회가 되어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일의 성공을 위해서는 다소의 욕심도 필요하지만 너무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일을 망칠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자신의 이익을 늘려보려고 악을 써봐야 이뤄지지 않고 타인에의 원망만 깊어지고 스스로의 속을 상하게 할 뿐입니다. 쓸데없는 욕심을 버리고 초심으로 돌아가세요. 당장의 이익에 연연해 말고 앞을 내다보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을 떨쳐내기 위해 잠시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