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준비를 위한 캠핑 용품과 감성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23 캠핑&피크닉페어 썸머마켓’이 7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올해 4회째를 맞는 2023 캠핑&피크닉페어 썸머마켓은 가족과 함께 여름 캠핑 휴가를 준비할 수 있는 전시회로, 자연을 벗 삼아 답답한 마음을 떨쳐버리고 기분전환을 위해 캠핑을 떠나는 캠퍼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트렌드를 넘어 자신만의 캠핑을 만들어가는 요즘, 캠퍼들과 함께 현장에서 소통하고 그들의 니즈를 공감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며, 캠핑 뿐 아니라 가볍게 떠나는 피크닉 준비를 위해 방문하기에도 좋은 자리다.

또 이번 전시회에서는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와 함께 캠핑카, 트레일러 등 레저차량 전시를 공동 조성하여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현장에서 더욱 주목을 끄는 점은 전시가 진행되는 3일간 참가 업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 외에도 주최측(㈜가족사랑전람))에서 진행하는 사전등록자들을 위해 7월 7일, 단 하루! ‘777 잭팟’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회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최측에서 진행하는 포토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 색다르다. 포토존 이벤트는 세미&솜이와 사진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최측은 “행사가 개최되는 수원컨벤션센터 주변에 볼거리, 놀 거리가 많아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전시회”라며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삼아 방문하는 분들은 공식 마스코트 ‘세지&솜이’와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이어 "본 행사 방문을 희망하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 6일까지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2023 캠핑&피크닉페어 썸머마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