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은 G마켓 · 옥션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6월 21일(수)부터 7월 2일 (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2종은 모두 50%가 넘는 할인율이 적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중 에어프라이어 16L는 지난 5월 G마켓 · 옥션 프로모션에서 주방가전 BEST 1위에 랭크된 바 있다. 또한,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만 대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투명 도어와 밝은 조명으로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후속 출시된 iSA7은 1세대인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을 보완하고, 2세대인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의 장점을 담은 3세대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음식 내부까지 열기를 침투시켜 골고루 조리하는 원적외선 기술을 활용한 할로겐 열선을 탑재하였다. 7리터 용량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사각형으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는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에서 사이트 쿠폰과 브랜드 쿠폰을 중복 적용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은 에어프라이어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구성품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 옥션 내 아이닉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