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주)아우딘퓨쳐스의 비건더마 브랜드 네오젠이 신규 모델로 글로벌 K-pop 그룹 ‘드림캐쳐’의 멤버인 ‘지유(본명 김민지)’, ‘유현(본명 김유현)’ 과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10주년을 맞은 네오젠은 뷰티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의 비건 인증을 실시하고 전제품 저자극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요즘 시대에 맞는 피부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라며 "드림캐쳐 소속 멤버 중 지유는 강인함과 청량함을, 유현은 시크함과 경쾌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로 네오젠의 반전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점을 고려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올리브영에서 실시간랭킹1위, 리뷰베스트1위 2관왕을 달성한 브랜드 네오젠은 최근 미니 8집 활동에서 1위 2관왕을 차지한 드림캐쳐와의 협업으로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드림캐쳐는 네오젠과의 협업으로 무대 위의 화려하고 강렬한 이미지와 더불어 스킨케어 모델로서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델로 선정된 지유, 유현은 6월말부터 시작되는 라이브방송,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