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의 신제품 ‘락토핏 로얄’이 6월 26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락토핏 로얄’은 락토핏의 특허 공법인 프롤린과 실크피브로인 이중 특허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로즈 골드를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락토핏 로얄에 적용된 프롤린 공법은 식물, 미생물이 환경적 스트레스를 받으면 프롤린을 생산, 축적하여 자신을 보호하는 것에 착안하여 개발한 공법으로, 유산균 제조시 균 주위를 프롤린으로 코팅하여, 유산균의 안정성 및 생존율을 향상시키는 기술로 종근당그룹이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기술이다. 실크피브로인은 80년 전통 발효 전문 기업 종근당 그룹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된 특허 공법으로, SCI급 논문을 통해 인정받은 종근당 그룹사의 다년간 연구의 결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유산균 시장 5년 연속 구매율 1위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2020년 기준 연 매출 2600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 6월에 새로 출시되는 락토핏 로얄은 프롤린과 실크피브로인 2중 특허공법은 물론, 락토핏만의 핵심 균주 조합인 LACTO-5X까지 더해져, 온가족이 즐기기에 적합한 락토핏의 신제품으로 락토핏 브랜드의 지평을 넓혀줄 전망이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락토핏 관계자는 “우리 몸의 면역세포의 약 70%가 장에 존재하기 때문에 장 건강을 지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락토핏 로얄은 유산균이 장에 오래 머무르게끔 한 신제품이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장 건강이 좋아지는 그 날까지, 락토핏은 끊임없이 기술 개발에 매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