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 & 리조트가 베트남의 첫 번째 보코(voco) 호텔인 보코 마 벨 다낭(voco Ma Belle Danang) 오픈 소식을 알렸다.

관계자는 "뚜엣 리엔 손(Tuyet Lien Son Co Ltd) 과의 합작으로 선보인 보코 마 벨 다낭은 전 세계에서 50번째 개장한 보코 호텔이다."라며 "다낭은 모래 해변과 함께 전통미, 역사 및 현대 문화가 어우러진 대표 휴양지이다. 보 응우옌 지압 스트리트(Vo Nguyen Giap Street)에 위치한 보코 마 벨 다낭은 다낭 다운타운의 상징적인 명소에 둘러싸여 있다. IHG의 프리미엄 컬렉션에 속하는 27층 호텔로 해안선과 도시 경관이 펼쳐진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또한 미케 해변(My Khe Beach)의 부드러운 모래사장과 단 몇 걸음 거리에 위치해 있다."고 소개했다. 

총지배인인 다니엘 솔롬브리노(Daniel Solombrino)는 "지속 가능성의 가치에 큰 중점을 두고 있는 보코 마 벨 다낭은 베트남 문화와 현지의 환대 요소를 결합해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여행 경험을 선사하며, 브랜드의 매력적인 개성을 담았다."라며 "도심 여행을 위한 뛰어난 접근성과 멋진 전망, 모든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베트남에 기반을 둔 디자인 스튜디오 ‘디 더블유 피(dwp)’가 담당한 호텔 인테리어 디자인은 곡선형 벽과 청록색, 노란색, 회색이 조화를 이뤄 여성스러움이 강조됐다."라며 "보코의 시그니처 특징인 '컴 온 인' 웰컴 서비스는 로컬의 환대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무료 망고 마카롱과 함께 신속한 체크인을 돕는다. 보코 호텔의 시그니처 터치는 이층 침대가 있는 패밀리 룸을 포함하여 객실에서 누리는 '미 타임'을 통한 완벽한 휴식을 비롯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지속 가능함에 대한 노력에서 엿볼 수 있다. 100%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베딩은 편안한 휴식은 물론 지구를 위한 행동에 동참하며, 베트남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식물성 유기농 스킨케어 기업 아포테케(Apotheke)의 리필 가능한 대용량 욕실 어메니티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코 마 벨 다낭은 IHG 원 리워드 로열티 프로그램에 포함된 6,000개 이상의 호텔 중 가장 최근에 추가된 호텔이다. 고객을 중심으로 18개의 주요 호텔 브랜드에서 동급 최고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전보다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IHG 원 리워드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라며 "2018년 론칭한 보코 호텔은 IHG 호텔 & 리조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100개의 호텔이 오픈 및 오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지금부터 2023년 12월까지 조식이 포함된 20% 할인 헤택을 누릴 수 있으며, IHG 원 리워드 회원은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약 또는 자세한 정보는 호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보코 마 벨 다낭을 팔로우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