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3일 간 KINTEX 제1전시장 4, 5홀에서 개최되는 나노코리아 2023에서는 나노융합 최신 기술, 제품 적용 및 거래 등을 희망하는 수요기업과 우수 나노기업 간의 협력을 위한 기술∙제품거래상담회를 개최한다.

기술∙제품거래상담회는 7월 5일(수) 10시부터 16시까지 킨텍스 제 1전시장 강연장C에서 진행된다. 우수 나노융합기술을 보유한 나노기업들과 수요기업 간 비즈니스 상담을 주선하며 기업 당 30분간(최대 1시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나노기업으로는 ㈜테라온(전기차 실내 근접 복사 난방용 히터 모듈 및 건축용 복사 히터), ㈜바이오고(그래핀 및 그래핀 어플리케이션), ㈜킴스레퍼런스(전자현미경 고배율 교정 및 원자현미경 팁 특성평가용 나노 구조체 표준물질), ㈜케이런(약물 전달 신약 스크리닝 나노입자 제형시스템), 대성금속㈜(전도성 페이스트), ㈜두와이즈켐(셀룰로오스 나노섬유의 고분자 내 분산성 및 내열성을 개선한 표면처리 기술), ㈜코나솔(탄소나노소재 기반 면상발열체 기술), ㈜뉴원글로벌(제습 AI 포장재, 필름 및 HF, H2S 등 특정가스 감소 필름) 등이 있다.

최신 나노융합기술, 제품의 적용 또는 거래를 검토 중이거나 나노기업과의 네트워킹을 희망하는 국내외 기업 및 기관 등에서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나노코리아 2023 홈페이지 ‘제품거래상담회 참가등록’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기간은 6월 28일(수)까지다.

신청 이후 상담 스케줄을 최종 확정하여 6월 30일(금)에 안내할 예정이며, 7월 5일 기술∙제품거래상담회 종료 후에도 기업 간의 후속 연계를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문의는 나노코리아 2023 전시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나노코리아 2023 관계자는 “이번 제품거래상담회는 수요기업의 기술애로 해결 및 우수 나노기업과의 실질적인 네트워킹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노기술 및 제품 적용을 검토하는 수요기업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폭적인 지원 및 후속 지원을 통해 수요-공급 기업이 윈윈할 수 있는 성과를 만들어내는 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