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병철, 양재원)이 뷰티 브랜드 메즈클라(MEZCLAR)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김현주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김현주는 SBS 드라마 ‘트롤리’, 타이틀롤을 맡은 넷플릭스 영화 ‘정이’에 이어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선산’, ‘지옥’ 시즌2 출연을 확정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는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다.

관계자는 “오랜 기간 대중에게 신뢰를 쌓아온 김현주 배우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메즈클라 브랜드 이미지화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메즈클라는 지난 4월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을 처음 선보인 이후 론칭 두 달여 만에 홈쇼핑 50억 판매를 돌파했으며, 김현주를 모델로 한 메즈클라 내추럴 엔자임 파우더 클렌저 오리지널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화장품사업부 하지연 이사는 “해당 제품은 동일한 내용물의 용기 타입과 개별 파우치 타입 두 가지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배우 김현주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아우라가 메즈클라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메즈클라 내추럴 엔자임 파우더 클렌저 오리지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편, 메즈클라 내추럴 엔자임 파우더 클렌저 오리지널은 오는 6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 50분에 GS 홈쇼핑 뷰티시그널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