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딜팡’이 누적 회원 200만을 달성했다며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으로 이벤트 ‘더블딜’을 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블딜’은 ‘골프 클럽 무료 나눔 이벤트’부터 딜팡의 시그니처 이벤트 ‘행운의 딜’과 누구나 100% 당첨되는 최대 99% ‘랜덤 쿠폰 증정’까지 총 3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골프 클럽 무료 나눔 이벤트’는 테일러메이드, 젝시오 등 고가의 브랜드 클럽(아이언 세트,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을 응모에 당첨된 고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다. 이번 무료 나눔 이벤트는 자신의 성별에 맞게 응모할 수 있다. 단 응모 후 당첨되면 브랜드와 클럽 종류는 무작위로 배송될 예정이며, 무료 나눔이기에 때문에 교환은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딜팡의 시그니처 이벤트 ‘행운의 딜’ 역시 파격적인 상품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운의 딜 상품으로는 ▲혼마 아이언 세트 ▲젝시오 우드 ▲테일러메이드 캐디백 ▲루디프로젝트 선글라스 ▲미즈노 보스턴백, 골프백이 선정됐다. 이외에도 누구나 100% 당첨되는 최대 99%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와 고물가 시대에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더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딜팡이 누적 회원 200만을 넘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