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로통닭은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치즈 길게 늘이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100% 자연산 치즈가 곁들어진 메뉴(치즈폭탄통닭, 달콤마늘치즈닭, 매콤반치즈닭, 양념반치즈닭, 콘치즈닭)를 주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주문 시 티오더 직원호출 메뉴에서 줄자를 클릭한 후 수령한 줄자를 이용해 치즈 늘이는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여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구도로통닭OO점, #통닭맛집, #구도로100호점돌파)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단, 길이를 확인하기 위해 줄자의 눈금이 잘 보이도록 촬영해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촬영 방법은 본사 SNS에서 예시를 참고하면 된다. 

콘테스트 경품은 1등 현금 100만원, 2등 신세계 상품권 50만원, 3등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4등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재미를 선사해 준 이벤트 참여 고객 10명에게는 코믹상으로 구도로통닭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결과는 7월 중 본사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구도로통닭의 누룽지통닭 치즈 메뉴에서 사용하는 ‘잘 늘어나는 100% 자연산 치즈’를 활용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함께 소통하고자 100% 본사 지원으로 진행된다.

구도로통닭 관계자는 “앞서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닭 10,000수 지원 이벤트를 마친 구도로통닭이 성장을 지지해준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추가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구도로통닭만의 정체성을 가지고 메뉴 개발 및 마케팅에 힘써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