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벨록스(대표이사 이흥복)는 마이데이터 기반 간편 가계부 ‘U플래너’의 1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U플래너가 휴가비 1000만 원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U플래너는 ‘쉽고 똑똑한 내 돈 관리 가계부’를 표방한 금융 관리 서비스로, 마이데이터 연결을 통해 흩어져있는 자산과 거래내역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통합자산관리 서비스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유비벨록스는 U플래너 서비스 론칭 5개월 만에 가입자 수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6월 15일(목)부터 6월 30일(금)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U플래너가 휴가비 1000만 원 쏜다!’ 이벤트는 응모기간 동안 U플래너 앱에 접속해 스탬프를 받으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스탬프를 11장 이상 받은 고객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 7장 이상 받은 고객 200명에게 네이버 페이 10,000P 쿠폰, 4장 이상 받은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U플래너가 휴가비 1000만 원 쏜다!’ 이벤트는 U플래너에서 자산 연결을 완료한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며, 7월 5일(수)에 U플래너 홈페이지 및 앱에서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비벨록스 ‘U플래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유비벨록스는 운영 효율성 향상을 위해 지난 12일 ‘U플래너’의 지원 서비스를 이용자 중심 시스템으로 개선하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번 서비스 개선은 ‘현금 입출 내역 직접 입력’, ‘내역 숨기기 기능’, ‘계좌 별칭 설정’ 등 이용자가 실질적으로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U플래너 담당자는 “마이데이터 기반 간편 가계부 ‘U플래너’의 10만 돌파를 함께 해준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U플래너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인 서비스 개발 및 안정적인 시스템 유지 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