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엔지니어링 전문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는 2023년 여름 시즌을 담은 컬러로 전 세계 단 2천개 제작되고 국내에 소량 입고된 ‘드비알레 마니아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은 선셋 로즈, 샌드스톰 두가지 컬러로 제작됐다. 선셋 로즈의 은은한 색조는 하늘의 색이 변하면서 하루가 끝날 때 느껴지는 에너지 전환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샌드스톰은 시간이 멈춘 것처럼 느껴지고 상상력이 제멋대로 펼쳐지는 광물성 풍경의 길들여지지 않은 아름다움에 대한 찬가이다."라며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은 확장형 360° 사운드를 제공하며 컴팩트하고 휴대 가능한 형태로 최첨단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ASC(Active Stereo Calibration)는 4 개의 마이크와 임베디드 인텔리전스 기능을 사용하여 드비알레 마니아가 주변 환경에 맞게 오디오 렌더링을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드비알레 마니아를 방 중앙에 배치하면 360° 스테레오 모드가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벽 근처에 배치하면 후면에 있는 2 개의 전대역 스피커가 기어를 맞춰 전면에 있는 2 개의 스피커를 매끄럽게 강화하여 이동 중에도 비교할 수 없는 넓고 강력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생성한다. 또한 풀레인지 드라이버 4개와 SAM® 기반 서브우퍼 2개(Speaker Active Matching)를 푸시-푸시 구성으로 갖췄으며 최저 30Hz에서 최고 20,000Hz의 주파수에서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드비알레는 새롭고 독점적인 시즌 컬러와 함께 휴대용 스마트 스피커에 맞게 매끄럽게 성형되는 맞춤 디자인 캐리어 ‘드비알레 마니아 코쿤’을 함께 출시했다. 드비알레 마니아 코쿤은 우븐 로고 숄더 스트랩과 고무 손잡이를 제공하여 이동 중에도 세련된 포터블 스피커 경험을 제공한다. 드비알레 마니아 익스클루시브 공식 수입원 ODE(오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